오대산숙박시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균이아빠 조회 2회 작성일 2021-07-22 08:40:39 댓글 0

본문

[ENG SUB] 숲 속에서 힐링 제대로 되는 강원도 숙소 BEST 5 (Gangwon-do hotels and resorts in the forest)

모두가 오션뷰를 찾을 때, 바다보다는 숲이 그리웠다면 꼭 보세요! 아늑한 숲 속 숙소에서 통창으로 푸르른 나무들을 보면서 피톤치드 샤워하는 기분~! 코로나 끝나면 꼭 가봐야 할 강원도 숲 속 숙소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.


*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
https://bit.ly/3lOch9M

*정성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
https://bit.ly/32YMkM2

*켄싱턴호텔 평창
https://bit.ly/3gZatY6


* Crew
Lead Producer : 김선경
기획 : 전미소
내레이션 : 이우진
편집 : 김대열, 임지연

* 전세계 더 많은 호텔 예약은
▶ http://tour.interpark.com

* 공원생활 구독 좌표
https://bit.ly/2FCdYXy

평창 언택트 여행 ep1 (자연명상마을 옴뷔, 오대산 월정사, 전나무숲길, 평창숙소 힐링스테이)

2020.09
평 창

안녕하세요 !
양띠여자 + 말띠남자 = 양말부부입니다

요즘엔 최대한 사람을 마주치지 않고
쉴 수 있는 곳을 찾게되는 것 같아요.
1박 2일로 평일에 평창을 다녀오니,
정말 사람을 마주치지 않고 쉬다왔네요

특히 이번에 알게된 숙소,
'옴뷔'는 너무 만족하고 온 곳인데
다음 편에서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!



00:00 시작
00:45 옴뷔 도착
01:51 월정사, 전나무숲길
04:43 옴뷔 체크인
06:53 옴뷔 석식
08:49 다음주 예고


시청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
여러분의 시청과 구독과 댓글과 좋아요는 모두 정말 큰 힘이 됩니다
그럼 안녕 ! 오늘을, 여행하세요


ᴇᴠᴇʀʏ ғʀɪᴅᴀʏ ᴡɪᴛʜ ʏᴀɴɢᴍᴀʟʙᴜʙᴜ‍♂️‍♀️

ғᴏʟʟᴏᴡ ᴍᴇ
ɪɴsᴛᴀ : @yangmalbubu @hyuna_0210 @_thanks.u
ʙʟᴏɢ : http://kha910.blog.me

ᴄᴏɴᴛᴀᴄᴛ ᴍᴇ
kha910@naver.com
900525_@naver.com

#평창여행 #자연명상마을 #옴뷔
ᴄᴀᴍᴇʀᴀ
gopro hero7 black/cannon g7x mark3/iphone X/dji mavic air/cannon vixia mini x

ᴇᴅɪᴛɪɴɢ ᴘʀᴏɢʀᴀᴍ
final cut pro

ʙɢᴍ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Blue Sky -

여름밤의 꿈 -

I Wanna be a Rockstar -


생활숙박시설 행정예고 공개 과연 전망은(내용 추가/영상설명 확인해주세요)

2021년 7월 16일 국토교통부에서 공개한 생활숙박시설 행정예고문에 대한 개인해석과 의견입니다.

해당 영상은 참고용으로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개인에게 있습니다.

영상 11:56초 용도변경의 주체 및 동의율 관련
* 분양권 소유자가 용도변경을 개별신청할 수 있는지 여부 및 오피스텔로의 용도변경에는 일정 동의율이 필요하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는 의견이 있어 삭제하였습니다.
* 즉 주장의 내용은 분양권 소유자가 지자체에 용도변경을 개별 신청할 수 있고 따라서 집합건축물상 공동사용 부분의 용도변경이 아니고 개별전유 오피스텔 용도변경에는 일정 동의율이 필요하지 않다는 의견입니다.
* 다만 건축법 제19조의 용도변경은 사용승인 후의 집합건축물을 얘기하고 있는 바, 분양권 상태에서 가능한지는 조금더 면밀히 조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.

[ 참고판례 - 출처 https://blog.naver.com/mygold1015/222346101090 ]
집합건물법은 전유부분의 용도변경과 관련하여 직접 규정하고 있지는 않습니다. 전유부분은 구분소유권의 목적물로 공동의 이익을 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구분소유자가 절대적 · 배타적으로 사용 · 수익 · 처분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전유부분의 용도변경은 원칙적으로 다른 구분소유자의 동의를 요하지 않습니다.​

다만, 전유부분의 용도변경이 공용부분의 변경을 수반한다면 집합건물법 제15조에 따른 요건(구분소유자 및 의결권의 각 3/4 이상의 집회 결의)을 구비하여야 합니다. 또한 용도변경이 구분소유자의 공동의 이익에 반해서는 안 됩니다[사무실로 사용되는 건물 내에 독서실의 개설이 구분소유자의 공동의 이익에 반한다고 판단한 사례가 있음(대법원 1987. 5. 26. 선고 86다카 2478판결)].

한편, 대법원은 「 집합건물법 제5조 제1항에서 "구분소유자는 건물의 보존에 해로운 행위 기타 건물의 관리 및 사용에 관하여 구분소유자의 공동의 이익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"고 규정하고 있으나, 그 취지가 집합건물인 상가건물의 구분소유자들과 함께 하여야 한다거나 그들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는 것까지 포함한다고 볼 수 없다 」 고 판시한 바 있습니다(대법원 2007. 6. 1. 선고 2005두17201 판결).
[출처] [집합건물법 해석 사례] 108. 집합건물 상가의 전유부분을 용도변경하기 위해 다른 구분소유자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지|작성자 법무법인 강남

* 건축법 제19조 용도변경 내용을 바탕으로 저또한 건축사/법무사 등에게 확인하여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... 

#오대산숙박시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80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ijmc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